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5 11:43:27
기사수정

사진제공/상주시

[우명준 기자]경북 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육심교)에서 육성하고 있는 농업인 단체인 경북정보화농업인 상주지회(회장 원전수) 회원 20명이 지난달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경주에서 개최된 2017년 경상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 및 전진대회에 참가해 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정보화를 선도하는 농업인의 정보문화 확산을 위해 총 6개 분야로 경진이 실시됐다. 4개 분야는 사전접수와 서류심사로 진행됐고 2개 분야인 시군농산물 홍보 퍼포먼스 현장경진과 농업인 경영.정보화 단체 경진은 대회 당일 현장심사로 진행됐다.

상주시의 경우 농업.농촌 사진분야에 대상(김선옥)과 최우수상(임경아)을 차지했고, ICT 선도적 활용사례분야에 최우수상(이경옥)을, 대회 당일 ‘곶감과 호랑이’ 현장 퍼포먼스를 통해 상주곶감의 우수성과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고 이를 바탕으로 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미래농업과 피정옥 과장은 “상주시 정보화농업인 회원들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한다”면서, “앞으로, 상주시 농산물 홍보는 물론 상주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시민에게 홍보해 농업.농촌에 대한 가치를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