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4 08:11:24
기사수정

사진제공/정선군

[정재화 기자]강원도 정선군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지윤)에서는 지난 12일 정선공설운동장에서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을 위한 ‘한여름 페스티벌 물놀이 축제’를 개최했다.

복지관에서는 무더운 여름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 및 이벤트 게임, 체험부스 운영,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의 어린이 및 청소년, 가족단위 관광객들에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문화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는 뮤지컬 갈라쇼 ‘헤라’공연 및 ‘곰 매직’마술쇼, 걸그룹 ‘리브하이’초청 공연 등 ‘열린 공간 작은 문화 예술공연’과 함께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동아리들이 참여하는 ‘동아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열렸다.

또한 물놀이 게임으로는 물풍선 던지기, 대형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에어 풀장, 물총싸움 등 물을 주제로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어린이를 비롯한 청소년, 가족, 연인, 친구, 관광객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해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번 축제는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주관으로 정선읍사무소, 정선소방서, 정선문화원, 정선프란치스꼬의집, 정선청소년문화의집, 한국다문화가족지원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지원센터 강원센터, 정선군 보건소에서 참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