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3 20:10:06
기사수정

[오종준 기자]종합 매니지먼트사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최초 동영상 플랫폼 판도라TV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의 경쟁력을 결합해 양질의 브랜디드 콘텐츠 생산을 전개키로 했다.

하이씨씨는 ‘나는 남자다’, ‘주간 아이돌’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해 온 잔뼈 굵은 방송 제작사로 올 초 자체 론칭한 멀티 콘텐츠 브랜드 ‘비아이콘(BeICON)’을 통해 연예인, 스포테이너, 쉐프, 작가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셀러브리티들을 매니지먼트하면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해온 바 있다.

판도라TV 역시 유튜브보다 먼저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한 세계 최초의 동영상 사이트로 전세계 230여 개국에서 사용 중에 있는 글로벌 동영상 플레이어 앱인 ‘KM 플레이어’, 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판도라TV’ 등 PC 서비스에 국한되지 않고 폭 넓은 콘텐츠를 제공키 위해 모바일 및 1인 미디어로 바운더리를 확장중인 국내 뉴미디어의 대표주자다.

하이씨씨 관계자는 “현재 함께하고 있는 전속 연예인, 스포츠 모델, 뷰티 크리에이터, 작곡가, 댄서 등 50여 명의 셀러브리티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인플루언서들을 지속적으로 영입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과 만들어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는 무궁무진하다. 탁월한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가진 판도라TV와의 협약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답고 신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판도라TV 관계자는 “하이씨씨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 역량을 적극 활용해 이용자의 니즈를 십분 충족시킬 수 있는 뉴미디어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앞으로 하이씨씨와 함께 선보일 신선한 브랜디드 콘텐츠들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양사의 협약으로 서비스 이용자들은 보다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0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