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1 09:09:55
기사수정

[오윤정 기자]국내 인기 연예인 11명의 예술 작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전시회가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에서 ART EDITION ZONE에서 개최됐다.

이번 스타작가 초대, 아트테이너전은 김혜진, 오수영, 권나연, 최지인, 이다인, 이화선, 임혁필, 남궁옥분, 심소원, 김영호 등 브라운관에서만 접할 수 있던 인기 스타들의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2017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는 핸드메이드 전문 전시회로, 지난 2011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돼 600여명이 넘는 국내외 아티스트와 7만 명이 넘는 관객과 소통해오면서 주목받은 아트페어 중 하나이다.

방송인 오수영의 ’조화로움‘/사진=오종준 기자

그 중 스타작가 11명이 참여한 아트테이너전에서는 스크린 뿐만 아니라 그림과 사진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열정 어린 예술세계를 접하면서 구매 또한 가능하다. 전시는 총 20 여 점으로 팝아트부터 한국화, 추상화, 인물화, 풍경화, 사진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스타작가 초대, 아트테이전에서는 ▲탤런트 김혜진의 유년기의 아픈 기억과 추억을 담은 꽃 그림 두 점과 ‘missing mom' ▲방송인 오수영의 ’조화로움‘ ▲MBM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지인의 신화조화5 중 '나무위의 새’ 두 점 ▲배우 권나연의 ’journey' ▲MBC아나운서출신 방송인 이다인의 '모네의 산수화‘와 ’입체산수화‘ ▲가수 김태곤의 누드 크로키 ▲배우 이화선의 바닷속 풍경을 그린 근작 ▲개그맨 임혁필의 작품 '대장로봇' 등이 전시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01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