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0 15:27:06
기사수정

사진제공/진주시

[황순영 기자]시민 누구나가 공급자가 되고 전시민이 수혜자가 되는 진주시 좋은 세상에는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이야기가 많다. 작고, 큰 아름다운 나눔 들이 모여 더불어 함께 잘사는 좋은 세상을 꿈꾸게 한다.

10일 중흥건설(사장 정원주)은 진주혁신도시 내 공동주택 모델하우스 개소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성금과 성품(백미) 750만원 상당을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과 지역의 복지컨트롤 타워 역할수행을 지원키 위해 기탁했다.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은 “산업 문화의 도시, 좋은세상의 도시 진주에서 큰 사업을 수행하게 되어 기쁘고, 작으나마 어려운 이웃과 진주시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일조를 하게 되어 더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중흥건설은 지난해 10월에도 모델하우스 개소 시 받은 성금과 백미 등을 (830만원 상당) 등을 좋은세상에 기탁한바 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좋은세상을 통한 여러분의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지역민에게 희망이 되고, 용기가 되도록 복지서비스 제공의 기반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