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8 05:58:59
기사수정

사진제공/건양사이버대학교

[전주혁 기자]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김희수)와 전북 전주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회장 신재석)가 7일 총연합회 회의실에서 상호발전 교류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 기간은 앞으로 상호보완적 업무 교류를 통해 총연합회 소속 회원들에게 원격 교육을 통한 배움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협력키로 했다.

세부협력 사업으로는 ▲ 전주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원에게 사이버대학을 통한 교육 기회 제공 ▲ 전주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원과 가족 입학 시 대학 등록금 감면 혜택 제공 ▲ 상호 보완적 마케팅 홍보활동 ▲ 정보 교환.각종 행사에 관한 행정적 교류 등이 있다.

체결식에 참석한 노인복지학과 서용완 교수(겸 건양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장)는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와 깊은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장애인의 인권 향상과 자기계발을 위해 우리 대학도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석 총연합회장은 “건양사이버대학과의 협약체결은 우리 연합회에게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라면서, “연합회원들이 대학을 통해 그동안 간직해온 꿈과 미래에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대학과 손을 꽉 잡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