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5 12:11:12
기사수정

[이계성 기자]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 개최를 앞두고 참가를 원하는 지역 학교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제7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는 다음 달 8일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대구·경북지역 고등학생 5백명 이내의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접수기한은 이달 4일까지이고, 대구.경북 소재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상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새소식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DGB대구은행 담당자에게 메일(dgb96@dgbfn.com)또는 팩스(0505-108-2039)로 접수 한 후, 유선 전화로(053-740-2039) 접수여부 확인을 거치면 절차가 완료된다. 또한 참가자들의 한층 심도 깊은 사전 준비를 위해 출제 범위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학교별 10명 이내로 인원 제한을 두고, 선착순 총 5백 여명의 접수를 받는다. 접수된 참가자는 예선을 거쳐 2백 여명의 인원이 본선에 진출하고, 본선 중 패자부활전의 기회도 제공된다. 퀴즈 참가자 이외에 참관 및 응원단은 인원 무관하게 참석할 수 있고, 퀴즈 도중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으로 참가자 모두에게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역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독도 수호정신을 계승하고, 지역 고등학생의 학업 지원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토너먼트 퀴즈 후 교육감상, 은행장상 등의 수상자들에게는 대학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어 지역학생들의 학업 증진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대표기업으로 국토 수호 정신을 고취하고, 애국심 고양을 위해 개최하는 DGB독도사랑골든벨 대회에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면서, “응원전, 경품 추첨, 이벤트 행사 등의 풍성한 볼거리가 넘치는 축제 같은 행사에 지역 학생, 선생님들이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