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2 18:16:18
기사수정

사진/오종준 기자

[오윤정 기자]지난달 26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세계뷰티화장품협회 이하 화장품협회 발촉시과 장인수 회장 취임식과 수석 부회장 김영언이 참석한 가운데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창립식에서 수석부회장 김영언은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 조직위원장으로써도 활약하고있다.

김위원장은 이날 화장품협회와 MOU협약식을 갖고 축사에서 “생명존중 동물사랑 이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동물의 생명 중시를 알리고 외적 아름다움도 매우 중요하지만 내면적 아름다움 또한 중요하다”면서, “화장품협회와 반려동물 영화제가 좋은 발전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오종준 기자

협회 개회식인 이날 대중의 사랑을 받는 홍보대사 배우 강민태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 성악가 김현준 방송인 박서연 2016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선 신아라 미 홍나실 모델 허애선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가수 버블엑스가 2부행사의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협회 창립식 공로자도 국회의원상을 수상받았다. 수상자는 고덕원(모델) 김미라 (주)다인콘텐츠컴퍼니 (감독)김민정(디자이너) 김현준(성악가 교수) 홍태선(한국영상대학교 교수)씨가 양승조 보건복지상임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사진/오종준 기자

또한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상 수상자 10명이 선정됐다. 모델 허애선, 2016년 미스코리아 진선미도 공동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협회는 이날 창단식후 오는 8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상해에서 미스 인터컨티넨탈 미인선발대회와 국제미용대회 뷰티화장품 박람회등을 진행하고, 이후 인도네시아 베트남 러시아 등에서 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수출에 역점을 둘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