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22 09:11:48
기사수정

사진제공/LG생활건강

[오윤정 기자]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내추럴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가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일바 엑스’와 함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내추럴 헤어케어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섰다.

‘오가니스트’는 2013년 6월 런칭한 브랜드로,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38% 증가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오가니스트 두피맑음 제주 무환자 샴푸’가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16년 뷰티 어워드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가니스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7월 12일까지 약 한달 동안 퀵 스타일링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일바 엑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키로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키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을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스타일바 엑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가니스트 제주’ 라인의 제품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에 따라 ‘오가니스트’는 해당 기간내 스타일바 엑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오가니스트 제주 라인의 무환자.동백.해초 제품 중 두피 및 모발의 상태에 맞는 제품으로 전문가의 손길을 더한 샴푸 서비스를 제공해 힐링 버블타임을 선사한다. 또 샴푸 후에는 머리를 말리는 방법, 헤어 스타일링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펼친다.

특히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매주 다른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가니스트 제주’ 라인의 제품을 사용한 올바른 샴푸 방법 소개를 시작으로, 시원한 헤드 스파법과 바캉스 헤어스타일링&메이크업 팁, 6월의 신부와 친구들을 위한 파티 헤어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오가니스트’ 제품을 사용한 리얼 후기 등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가니스트 #힐링샴푸 등의 태그가 달린 현장 방문사진을 공유하면 ‘오가니스트’ 미니 샴푸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오가니스트의 제주 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0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