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18 23:07:18
기사수정

[오종준 기자]1988년 창간한 이래 최대 발행 부수, 최고 판매율, 최고 열독률을 유지해온 대한민국 No.1 여성지 ‘우먼센스’가 2017 제6회 K-QUEEN(케이퀸)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자 모집은 우먼센스 홈페이지(www.iwomansense.co.kr)를 통해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K-QUEEN(케이퀸) 콘테스트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진정한 미인을 선발하는 대회로 첫 대회 이후 매회 2,000여 명 이상이 지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일과 학업, 육아 등에 치여 꿈을 잊고 있던 여성들에게 다시 희망을 갖게 해주면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해 낼 수 있다.

지원자들은 7-8월에 걸쳐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카메라 테스트 및 미션 스테이지 관문을 거쳐 올해 9월 초 본선 무대에 서게 된다. 본선 무대를 통해 선발되는 대상 수상자에게는 현금 500만 원, 최우수상은 500만 원 상당의 부상, 우수상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부상이 주어지고, 4~8위에게는 후원사 및 협찬사 선정 브랜드 상을 수여한다.

대상과 최우수상 입상자는 9월 29일 일본 최고 권위의 뷰티 잡지 ‘美ST’가 주관하는 35세 이상 미인 선발대회인 ‘미마녀 콘테스트’ 도쿄 대회에 참가 자격을 갖게 된다. 본선에 진출한 20명은 ‘우먼센스’ 모델 활동,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의 광고 모델, 다양한 방송 출연, 사회 활동 등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선발된 K-QUEEN(케이퀸)은 역대 K-QUEEN(케이퀸)을 아우르는 공식 조직인 ‘The K-QUEEN(더 케이퀸)’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K-QUEEN(케이퀸) 100여 명을 만나 교류하면서 서로의 재능과 끼 등을 공유할 수 있다.

그 동안 이 대회에는 유방암 투병 후 호스피스 병동 환우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원한 간호사와 K-QUEEN(케이퀸) 지원을 위해 한 달 반 동안 14kg의 체중을 감량한 주부를 비롯해 승무원, 뮤지컬 배우, 전직 가수, 경영자 등 다양한 커리어와 저마다의 인생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지원해 감동을 주기도 했다.

우먼센스 이창훈 본부장은 “K-QUEEN(케이퀸) 콘테스트는 평범한 일상에 가려졌던 여성들의 반짝이는 열정과 숨은 매력, 그리고 가슴속 깊이 간직한 이야기를 드러내기 위해 기획한 대회”라면서,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재능과 끼.개성이 넘치는 3040여성들의 지원”을 부탁했다.

한편,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찾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꿈의 무대, K-QUEEN(케이퀸) 콘테스트 1차 서류 지원은 다음 달 16일에 마감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8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