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16 11:20:34
기사수정

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김점수 기자]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기존의 인터넷뱅킹보다 더욱 편리해진 사용환경을 구현한 ‘씨티 NEW(뉴) 인터넷 뱅킹’ 오픈을 기념해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 가입돼 있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는 예치기간 1년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의 경우 2.0%(연, 세전), 예치기간 6개월 프리스타일예금(만기지급식)의 경우 1.7%(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면서 최저 가입금액은 1천만원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총 한도 3천억원으로 운용된다.

해당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는 저금리의 지속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 보유 고객들에게 자금운용의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주로 정기예금만으로 금융자산을 운용하는 고객들에게 크게 환영할 만한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씨티은행 고객들은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영업점 중 편리한 채널을 통해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의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씨티은행 홈페이지 인터넷 무방문 신청서비스를 통해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신규 신청한 후 해당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8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