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18 16:40:39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폼나게 살거야」 방송에 울진군의 다양한 명소 노출과 주요 관광 지역특산물을 시청자에게 자연스럽게 홍보하고 각인시켜 관광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드라마 제작에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이 드라마는 조강지처 클럽,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등 집필하는 드라마마다 연속 히트를 쳐온 문영남 작가의 SBS 새주말 드라마로서 9월 17일(토) 저녁 10시부터 70분간 50회에 걸쳐 내년도 3월초까지 방영할 예정이다.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는 어려운 환경을 딛고 폼나게 살고자 발버둥치는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기태영과 신인 윤세인이 남여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고, 홍창욱 PD와 문영남 작가의 사단이라 불리는 노주현, 손현주, 오대규 등 유명 탤런트 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에 방영되는 드라마는 본방송 50회, 재방송 50회, 총 100회 이상 방송을 통해 제작지원 울진군 자막 홍보와 드라마 극중인물(기태영 분)의 아버지 고향을 울진군으로 설정하여 주요인물 현지방문 에피소드 등을 통해 우리군의 불영계곡등 관광명소와 지역특산물을 노출하고,
4차례이상 울진방문 촬영과 5~6회 에피소드에 걸쳐 20분이상 울진지역을 노출시켜 전국의 시청자로 하여금 울진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울진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군민들의 자긍심 고취와 관광인프라 확보로 다양한 볼거리 제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생태문화 관광도시」울진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유치로 울진을 전국에 널리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