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0 17:31:05
기사수정

사진제공/철원군

[이해승 기자]강원도 철원군 착한가게 산내들가든 식당(대표 구자심, 김화읍 연동길)은 17일 김화읍 관내 어르신 30여명을 모시고 건강한 심신과 따뜻한 말벗을 위한 ‘행복한 한 끼’ 맛있는 점심을 대접했다.

산내들가든 행복한 한 끼 식당은 매달 지원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연계에 실질적인 도움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또한, 행복한 한 끼 5호점 산내들가든(김화)는 착한가게 사업에도 동참하면서 봉사와 기부에 앞장서서 실천하는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산내들가든 구자심 대표는 “이웃들과의 나눔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철원군에도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지만, 실천 방법을 잘 알지 못해 못하는 분들도 많다”면서, “‘행복한 한 끼’홍보도 많이 도ᅟᅢᆻ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덕조 김화읍협의체 공공위원장은 “보통의 마음가지고는 힘든 일로, 어르신들이 너무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다”면서, “오늘은 김화읍자율방범대(박기연) 회원님이 어르신들의 이동수단을 위해 지원해주셔서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감사했다.

한편,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철원군 협의체’라 한다.)에서는 따뜻한 식사가 필요하신 분들과 지역 내 식당과 연계하여 월1회 점심을 대접하는 ‘행복한 한 끼’를 읍.면별로 확대하고자 홍보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