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09 13:22:07
기사수정

삼성코닝정밀소재 홍반장 팀은 학습환경이 열악한 한부모가정과, 긴급한 수리가 필요한 주거사각 지대에 있는 시 사례관리 대상자를 찾아가 매월 집수리를 실시하여 출범이래 지난 7일 홍반장 6호가 완공됐다.

「해 맑은 홍반장」팀원들은 시에서 추천받은 주거사각 사례관리 대상자 가정을 방문하여 유난히 길었던 우기에도, 찌는 듯한 더위 에도 쉼 없이 곰팡이, 천정내려 앉음, 싱크대 파손, 보일러 파손, 책상과 의자가 없어 학습환경이 매우 열악한 공부방을 대상으로 지붕보수, 집내 부도배․장판, 집외부 벽수리, 수도 및 보일러, 가스설비 교체, 전기설비 보수, 책상․의자 구입지원등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특히, 추석을 맞아 형과 삼촌들이 되어 지난 6일부터 명절 전까지 해 맑은 홍반장 각 호를 방문하며 사랑의 송편빚기, 쌀 나누기와 손수 정성껏 준비한 선물들을 전했다.

「해 맑은 홍반장」전팀원들이 한 여름을 왕구슬땀으로 범벅되어 심혈을 기울인 6호의 추석전 완성으로 그들은 추석전에 마음으로 큰 선물을 드리게 된 것 같아 진심으로 기쁘다며 땀흘린 지난 시간들을 이웃 사랑의 큰 보람으로 생각한다고 하였다.

신덕철 삼성코닝정밀소재 유틸리티그룹장은 “팀원들의 왕땀방울과 발품을 반겨주며 환호해 주는 아이들에게 해 맑은 미소를 지켜주고 주거 사각을 해소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라 는 신념으로 힘든줄 모르고 보람있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