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5 20:55:47
기사수정

사진설명/15일 유태오소장(남부구치소)으로부터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이 감사패를 받고 있다.

[오재곤 기자]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터비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걸그룹 인스타.솔로가수 D.O직구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이들이 찾은 곳은 양재동 더케이 호텔에서 개최된 ‘선생님 감사합니다’ 행사 현장이다. 이지 수능교육이 각 분야별 선생님들을 모시고 마련한 이번 행사에 스승의 은혜에 감사한다. 라는 의미로 ㈜인터비디가 마련한 힐링 콘서트 현장에서 장차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꿈나무들을 교육하는데 여념이 없는 선생님들의 심신을 힐링 하는 자리가 됐다.

사진/(주)인터비디 소속 보이스그룹 디아이피

이어 디아이피.인스타. D.O직구는 서울 남부 교도소(유 태오 소장)에서 푸른풀 선교회(회장 이 순동 목사)가 주최한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랑나눔 열린음악회에 참석했다. 이 곳에서 ‘뜨거운 안녕’의 자니리.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 최이철.그룹 검은나비 등 선배가수들과 함께 남부 교도소 재소자들과 군 부대 장병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이어갔다.

(주)인터비디 소속 걸그룹 인스타

최근 연이은 재능기부 활동(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먹방 캠페인 등).홍보대사(종로경찰서.기부천사클럽 등) 활동 등의 대외활동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디아이피.인스타.D.O 직구는 오는 17일 광화문에서 개최되는 5.18민주화 운동 제37주년 기념 광화문 음악회에 참가해 5.18 민주화 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선진 민주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행사에 참가하면서 행사 마지막 ‘임을 위한 행진곡’을 합창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