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5 19:56:34
기사수정

[오윤정 기자]캐스트 전원이 아프리칸 아메리칸(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 구성된 뮤지컬 ‘드림걸즈’가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프로덕션 오디컴퍼니는 유튜브 등을 통해 화려한 쇼비지니스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캐릭터간의 희망, 갈등, 사랑, 화해 스토리와 다채로운 명장면을 선보였다.

뮤지컬 ‘드림걸즈’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Dreamgirls’와 ‘Listen’ 넘버를 배경으로 공연의 주요 장면을 담고 있다.

‘Dreamgirls’에서는 디나, 에피, 로렐이 당대 최고의 스타인 지미의 백업 코러스로 무대에 오르면서 겪는 에피소드와 함께 그 이후 그녀들의 꿈과 희망에 찬 모습들이 보여진다. 이어 에피와 디나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Listen’ 넘버가 이어지면서, 홀로서기를 한 에피와 새 멤버와 함께 최고의 여성그룹이 된 드림즈, 커티스, 지미까지 그들 속에서의 갈등과 화해를 진한 감동으로 보여준다.

뮤지컬 ‘드림걸즈’ 최초 내한공연은 브로드웨이 현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브리 잭슨, 브릿 웨스트, 캔디스 마리 우즈, 앙투아넷 코머, 섀비 브라운, 닉 알렉산더, 타일러 하드윅, 올리비아 애슐리 리드가 열연을 펼친다.

환상적인 뮤지컬 넘버들과 화려한 무대,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는 뮤지컬 ‘드림걸즈’ 최초 내한 공연은 오는 6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