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5 04:08:50
기사수정

[문순매 기자]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맥심 티오피(Maxim T.O.P)’의 신규 TV 광고 ‘티오피 투 고 나우’(T.O.P to go NOW)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최근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로 대표되는 시대적 화두를 반영해 ‘머무르지 않고 움직이며 현재의 가치를 즐기는 것이 바로 열정’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특수 영상 기술을 사용해 맥심 티오피 광고의 ‘시그니처 컷’이라고 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 추출 장면은 영상만으로도 깊은 커피 향이 느껴질 수 있도록 표현됐다.

광고는 배우 원빈이 ‘티오피가 이토록 진한 이유는?’이라고 질문을 던지면서 에스프레소를 직접 추출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고층 빌딩으로 가득한 도심을 역동적으로 활보하면서 ‘당신을 움직이기 위해서, 그것도 지금’이라고 대답하는 원빈의 모습을 통해 맥심 티오피만의 열정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맥심 티오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ximtoptop)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커피의 심장인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으로서 현대인들의 삶의 원동력인 '열정'과 연결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