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30 13:12:35
기사수정

성주군(군수 김항곤)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성주군 농∙특산물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선 대구시 세계육상선수권 대회와 연계한 “대한민국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8.26 ~ 9.4)”이 대구시 금호강 둔치에서 개최됨에 따라 성주군에서 생산되는 막걸리와 참외를 이용한 “참외 막걸리 시음행사”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시식행사를 통하여 감칠맛 나는 참외막걸리 한잔과 달콤한 참외안주를 먹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페스티벌 행사를 위하여 성주참외아줌마 홍보단(대표 서금숙)에서 따뜻한 미소로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이어서 참외막걸리와 성주참외 홍보에 일조할 전망이다.

한편, 성주군에서는 서울시에서 개최하는 “농수특산물 한마당장터” 행사(서울광장 일원, 8.31 ~ 9.4)에 따른 “성주참외 홍보 특판장”을 운영하여 성주참외 최대 소비지인 서울지역 소비자에게 대대적인 판촉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성주군 관계자는 “지난해 같은 행사에서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참외를 선보인 결과 참외가 없어서 못 팔정도로 서울지역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 행사에는 물량을 대폭 늘려 진행할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대한민국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개막식은 지난 8월 29일 대구 금호강 둔치 메인무대에서 성황리에 치러졌고 서울시 농수특산물 한마당 장터 개막식은 8월 31일 오후4시부터 서울광장 메인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