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0 18:56:10
기사수정

[오재곤 기자]스포테이너 김미희가 건강미 넘치는 황금 S라인 몸매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 ‘BeICON’에 소속된 스포테이너 김미희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미희는 현재 필라테스 트레이너이자 스포츠 브랜드 ‘FRONT2LINE’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무용을 전공한 김미희는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뭐냐는 물음에 “대학시절 우연히 필라테스를 접하게 됐다”면서, “근력운동과 유연성, 신체 밸런스를 잡는 데 탁월한 운동인 필라테스의 매력에 빠져 전문과정을 밟고 싶었지만, 당시 전공이었던 무용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했기에 처음엔 무용 강사로 활동을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던 중 오랜 무용 생활로 인해 몸이 망가지게 됐다”면서, “재활, 교정운동으로 필라테스 홈트레이닝을 하게 되면서 약해져 있던 근육들이 강화되고 증상도 완화되는 결과를 보았다. 이런 필라테스를 더 깊이 있게 배우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필라테스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라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앞으로의 포부나 각오에 대해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을 즐기면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서, “긍정과 꾸준함을 잃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