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08 15:34:59
기사수정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7일 군청 회의실에서 조달청과 성주군 여행상품 공급 및 홍보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조달청 나라장터에 성주군 여행상품으로 등록된 ‘별고을 시간여행’, ‘교실 밖 문화여행’의 홍보협력을 위한 것으로 김항곤 성주군수와 정양호 조달청장은 상호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기관장과 참석한 관계자들은 지난달 24일 조달청 여행서비스 상품으로 등록된 <별고을 시간여행>의 주요 코스인 세종대왕자태실과 생명문화공원 을 둘러보며 상품의 홍보‧확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노력해 가기로 했다.

이번에 등록된 여행상품은 ‘별고을 시간여행, 교실 밖 문화여행’의 2가지 체험상품으로 세종대왕자태실, 한개마을, 가야산야생화식물원을 비롯하여 추억박물관, 사우당종택 등 다양한 주제와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어 초‧중‧고 학생들에게 교과과정과 연계한 유익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이번 여행상품의 조달청 등록은 대구‧경북 최초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전국의 학생들에게 문화체험과 인성함양은 물론 아름다운 추억과 꿈을 키우는 프로그램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5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