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03 14:57:52
기사수정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일 민선6기 2주년을 맞아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 시민행복사진 작품을 시민회관에서 양기대 광명시장을 비롯해 사진 출품 선정작 가족과 시민 10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진 공모전 제막식을 가졌다.

이번 ‘광명 시민 행복사진 공모전’은 지난 4월부터 2개월여간 시민의 일상생활 중 가족애, 인물표정, 가족의 추억과 행복한 모습을 담은 시민작품을 공모한 결과 총 158점이 접수되었고, 이 중 시민들에게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작품 90점을 선정해 상설 전시한다.

선정된 작품은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광명시민회관 로비 중앙벽면에 대형 LED 뷰 박스 형태로 디자인·제작되어 한눈에 사진을 감상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양기대 광명시장은 제막식 인사말을 통해 “시민이 행복해야 사회가 밝아질 수 있다는 의미의 시민행복사진 공모전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사진을 통해 광명시민들에게 희망과 행복바이러스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면서 “매년 새로운 시민 행복사진 공모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제막식에 참석한 시민 김홍윤(철산3동)씨는 “평소 취미로 사진촬영을 하면서 많은 공모전에 참여해 보았지만 이처럼 이색적인 시민 행복사진 공모전에 아내와 손주의 밝은 모습이 선정·전시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시민회관을 자주 찾아와서 사진 관람은 물론 많은 문화행사를 즐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