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28 15:40:06
기사수정

□ 상모사곡동(동장 이성수)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오석우)는 6월 28일(화) 오전11시부터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관내 보성2차 굴다리 앞에서부터, 고속도로변 일대 전 지역에서 자연정화 활동 및 6월 월례회를 실시하였다.

□ 이날 정화활동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고속도로변에 조성된 운동기구 및 정자 주변에 주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치된 생활쓰레기, 담배꽁초, 불법 광고물 등을 집중 정비하고 묵은 때를 말끔히 씻어내 도시미관을 크게 개선하였다.

□ 이 날 회의에서는 공동주택 탄소포인트제 가입 홍보, 폭염・장마철 대비 예방수칙 홍보, 맞춤형 보육 신청 및 실시, 7월은 주민세(재산분) 신고․납부등 주요 행정사항을 홍보하고 가정에서 쓰레기 줄이기, 장바구니 애용하기, 자전거타기 생활화 및 에너지 절약방법 등 녹색생활실천 방법을 안내하였다.

□ 행사에 함께한 이성수 상모사곡동장은 자연보호활동에 적극 참여해준 자연보호협의회원들께 감사의 인사와 함께 “생활 속의 자연보호 활동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우리들의 후손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우리의 소중한 자연을 함께 가꾸고 지켜나가기 위하여 앞으로도 자연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