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15 15:53:22
기사수정

김항곤 성주군수는 병신년 새해를 맞아 12일부터 19일까지 읍면 생활현장을 찾아 지역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군민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한 읍면 연두순시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연두순시에서는 각 읍ㆍ면 복지회관(경로당)을 방문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새해 군정 운영방향을 설명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군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당부할 예정이다.

특히, 참여와 소통을 통한 현장중심의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지역의 생생한 여론을 직접 청취하고 주민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등을 수렴해서 군정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이번 연두순시를 통해 군정방향을 군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군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는 것이 연두순시의 취지”라며 “군민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살피는 오직 군민을 위한 현장행정을 펼쳐 나가겠으며, 군정발전, 군민행복을 위해 더욱 힘차게 군정을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읍면방문은 12일 성주읍ㆍ선남면을 시작으로 15일 용암ㆍ월항면, 16일 대가ㆍ금수면, 18일 가천ㆍ수륜면, 19일 벽진ㆍ초전면 순으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