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04 13:22:54
기사수정

예스24 6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총 16주간 1위를 지켜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프레드릭 베크만이라는 유명 블로거를 일약 스타 작가의 반열에 올린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출간하자마자 인기를 얻으며 3위로 새롭게 올라섰다.

신영복 선생의 10년만의 강의록 ‘담론’은 지난주 보다 한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했고,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쓴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은 지난주에 이어 5위를 유지했다.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저자의 ‘7번 읽기 공부법’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6위에 자리잡았고, 15년간 2만 시간 동안 아이와 부모를 상담한 저자의 핵심비법을 담은 책 ‘엄마의 말공부’는 한 계단 하락한 7위를 기록했다. ‘리딩으로 리딩하라’로 인문고전 열풍에 힘을 보탰던 이지성의 후속작 ‘생각하는 인문학’은 한 계단 내려가 8위를 차지했고, 기존 ‘리딩으로 리딩하라’도 자기계발 도서의 인기에 힘입어 14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요리연구가인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는 백종원이 진행하는 tvN 방영 요리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이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9위에 안착했다.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두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했다.

초저금리 시대 부동산 재테크를 위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11위를 기록했고, 신준모의 두 번째 에세이 ‘다시’는 세 계단 하락해 12위에 자리했다.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은 두 계단 내려가 13위에 머물렀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상승한 15위에 올랐다.

판타지 소설 시리즈 ‘오버로드 8’이 1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고, ‘공중그네’의 작가 오쿠다 히데오의 서스펜스 소설 ‘나오미와 가나코’가 17위로 새롭게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구글 최고인적자원책임자(CHRO)이자 인사 담당 수석부사장인 라즐로 복이 구글의 인재경영에 대해 담은 책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는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하락해 18위에 머물렀다.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두 계단 내려가 19위를 기록했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은 여섯 계단 내려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8권’이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받을 용기’가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2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교수님의 노예’가 새롭게 3위로 올라섰다. 성인 로맨스 소설 ‘후원자의 여자’는 두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했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5위에 오르며 다시금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원나잇 한여름밤의 꿈(무삭제판)’은 두 계단 내려간 6위를 기록했고, ‘절대적 관계’와 ‘주종관계’는 각각 7위와 8위를 차지하면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로맨스 소설 ‘이별 계약’ 세트는 네 계단 하락한 9위에 머물렀고, 성인 로맨스 소설 ‘그대가 있기에’는 1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자리잡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3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