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30 13:51:42
기사수정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자외선에 뜨거워지고 달아오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줄 담양 대나무수 99%를 함유한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을 출시했다.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은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담양 대나무 자연 그대로의 물을 99% 함유해 시원하고 산뜻한 수분 공급으로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 상쾌한 휴식을 선사하는 수딩 젤이다.

맑고 시원한 담양 대나무수의 산뜻한 성분이 끈적임 없이 청량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은 뜨거운 여름 햇살에 자극 받아 거칠고 붉어진 피부에 시원한 진정 효과를 선사해주고, 자극 받은 얼굴과 바디뿐만 아니라 진정효과를 원하는 피부 어느 곳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에 사용된 담양 대나무수는 본래 차가운 성질을 지닌 물로 인체가 가진 물 성분과 유사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고, 18가지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예로부터 오염물질로 인한 정화 및 수분공급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 담당자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빨리 찾아와 강력한 수딩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대나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까운 토니모리 매장 또는 토니모리 온라인 몰(www.etonymoly.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1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