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1 12:30:18
기사수정

예스24 5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위를 차지하면서 총 14주간 거침없는 1위 질주를 하고 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신영복 선생의 10년만의 강의록 ‘담론’은 세 계단 뛴 3위를 차지했다.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저자의 ‘7번 읽기 공부법’은 한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했고,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쓴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이 두 계단 상승해 5위에 안착했다.

15년간 2만 시간 동안 아이와 부모를 상담한 저자의 핵심비법을 담은 책 ‘엄마의 말공부’와 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각각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가 6위와 7위를 기록했다.

세계적인 평화활동가 이케다 다이사쿠 박사의 자기계발서 ‘지지 않는 청춘’은 지난주에 이어 8위에 자리했고,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은 두 계단 오른 9위를 차지했다. 신준모의 두 번째 에세이 ‘다시’는 네 계단 상승한 10위에 자리잡았다.

‘리딩으로 리딩하라’로 인문고전 열풍에 힘을 보탰던 이지성의 후속작 ‘생각하는 인문학’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껑충 뛴 11위를 기록했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이 한 계단 올라가 12위를 차지했다.

연봉 6억 저자의 재테크 비법 ‘부자언니 부자특강’도 다섯 계단 뛰어 13위에 안착했다. 서울시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2015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2’는 아홉 계단 내려가 14위에 자리했다.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지난주에 이어 15위에 머물렀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16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고, 심리치료사 에이미 모린의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가 세 계단 상승해 17위를 차지했다. ‘글쓰기 훈련소’ 운영자 임정섭 소장의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글쓰기 공략법 ‘심플’이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으로 잘 알려진 호세 무히카 전 우루과이 대통령의 삶과 철학을 돌아보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무이카’가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금리 시대 부동산 재테크를 위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가 출간되자마자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후원자의 여자’가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머리부터 발끝까지’가 2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야마구치 마유의 ‘7번 읽기 공부법’은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인 오피스 (In Office)’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원나잇 한여름밤의 꿈(무삭제판)’이 5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받을 용기’는 두 계단 내려가 6위에 머물렀고,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이 세 계단 상승한 7위에 올랐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내려가 8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초대’와 ‘금쪽이’가 각각 9위와 10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4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