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1 10:41:10
기사수정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컨설턴트 김우선의 브랜딩 전략을 담은 ‘어떻게 나를 차별화할 것인가’를 출간됐다.

국민 화장품 브랜드가 된 ‘아리따움’, 어플 하나에 모든 적립 카드가 담긴 ‘시럽’, 자연을 담은 조미료 ‘산들애’, 비타민을 하나의 음식으로 전환시켜준 ‘브이푸드’ 등 모두 저자가 만든 브랜드 네임이다.

브랜딩을 차별화시켜야 살아남을 수 있는 이 시대에,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공감할 수 있는 매력’을 끌어내어 고객과 기업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 컨설턴트이자 자기계발 작가 김우선의 오랜 경험으로 습득한 자기 브랜딩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저자는 “누구나 1인 기업가, 1인 전문가로서 당당히 살아갈 수 있다”면서, “온리 원이 되기 위해 어떻게 ‘다른 생각’으로 자신만의 ‘다른 세상’을 만들어갈 것인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라”고 강조한다.

‘평범’이라는 알을 깨고 위대한 나로 변화되기 위해선 무엇보다 퍼스널브랜딩이 중요하다. 퍼스널브랜딩이 되었을 때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내재된 개성의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삶에서 일어난 모든 경험은 언제나 특별하고 소중하다. 자신을 새로운 눈으로 들여다보는 것에서부터 퍼스널브랜딩은 시작된다. 브랜딩 네이밍에서부터 자기 자신을 브랜딩 시키는 퍼스널브랜딩 전략까지 담긴 ‘어떻게 나를 차별화할 것인가’를 통해 지금까지 생각해보지 못한 새로운 인생설계를 계획할 수 있다.

김우선은 동덕여자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했다. 저서로는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책을 쓴 후 내 인생이 달라졌다’, ‘내 생애 꼭 하고 싶은 32가지’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4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