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1 10:38:42
기사수정

평범한 직장인에서 1인 기업가로 인생역전한 조경애 작가의 ‘관점을 바꾸면 인생이 달라진다’가 출간됐다.

저자는 인생의 허무함과 함께 무의미하게 반복되는 일상에 염증을 느끼고 있었다. 더 이상의 미래를 찾을 수 없다고 판단해 사표를 던지고 삶의 방향을 재정립했다. 그리고 3년 동안 도서관에서 생존독서와 생존 책 쓰기를 하면서 자신을 위한 혁명을 꿈꾸기 시작했다. 거의 매일 도서관에서 처절하게 읽고 쓰기를 반복한 결과 지금의 1인 기업가로서 우뚝 설 수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삶에 당당하다. 수 없이 많은 도전과 실패를 맛보았지만, 고통의 나락에서 허우적거리기도 했지만 사람에 대한 희망과 꿈을 놓지 않아, 이제 자신처럼 쉽게 용기내지 못하는 이들에게 당당히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

이 책은 흔들리는 중년에게 큰 용기와 희망 그리고 어떤 마음가짐이 필요한지를 알려주고 힘을 주는 응원가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조경애 작가는 대구 가톨릭 대학교를 나온 뒤 경희대 행정대학원을 수료했고,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을 졸업했다. ‘조경애 미래경영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보물지도’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4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