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1 20:48:30
기사수정

SK PINX(핀크스)가 운영하는 포도호텔이 예비부모들에게 진정한 휴식과 태교를 선사하는 태교여행 패키지 ‘Baby-D’ 패키지를 런칭했다. Baby-D의 D는 산모의 배를 상징하는 것으로 산모와 태아에게 최고의 태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도호텔의 의지를 담고 있다.

객실 내 개인 히노끼탕과 스파 프로그램 유무에 따라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 1박과 2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한식과 양식 중 선택이 가능한 조식이 1박당 1회, 산모와 태아 건강을 위한 제주식 영양 맞춤 코스 디너가 1회 제공되고 임산부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누들앤부’마마라인의 엘라스티시티 오일과 ‘에르고베이비’의 스와들러 세트, 정성을 가득 담은 기저귀 케이크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송파 고은빛 산부인과의 예비맘 강좌 1회 무료 이용, 핀크스 골프장 이용 3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개인 히노끼탕을 갖춘 한실 객실 패키지를 선택한 경우에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고급 에스테틱 브랜드 ‘Erno Laszlo(에르노 라즐로)에서 엄마와 아빠가 함께하는 태교 스파 ‘Family to be’ 프로그램을 1회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얼리버드 예약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프뢰벨 동화책 세트 또는 에스고베이비 스와들러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 핀크스 리조트에 위치한 포도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건축물로 제주의 천혜 자연환경을 아늑하게 품고 있는 산방산이 엄마가 아이를 품 듯 호텔을 포근하게 감싸고 있고, ‘포도’란 이름은 ‘다산’을 상징하고 있어 태교 여행을 위한 호텔로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본태 박물관, 방주교회, 비오토피아 생태공원 등 산모가 휴식과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관광지도 함께 마련돼 있다.

핀크스 관계자는 “천혜의 제주 자연 속에서 예비 부모들이 아름다운 태교 여행 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패키지를 준비했다”면서,“전 객실에서 아라고나이트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유일의 호텔인 포도호텔에서 진정한 태교와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박2일 패키지 가격은 42만원부터, 2박3일 패키지 가격은 64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thepinx.co.kr/podohotel(예약 및 문의 064-792-800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3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