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1 18:55:50
기사수정

도쿄 베이스의 패션 레이블 사카이(sacai)가 브랜드북 ‘sacai: A to Z’을 출시했다.

사카이(sacai)는 지난 1999년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칼 라커펠트, 안나 윈투어, 그리고 수지 멘키스와 같은 패션계의 유명 인사들의 극찬을 받으면서, 세계적으로 두꺼운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

‘sacai: A to Z’ 는 이런 패션계의 가장 혁신적이면서도 입체적인 패션 하우스, 사카이의 세계를 포괄적이면서, 가장 직접적으로 소개하는 브랜드 북이다.

사카이의 브랜드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Chitose Abe는 컨셉츄얼한 디자인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웨어러블함으로 풀어내며 그녀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표현하는데, 이는 사카이를 현대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든 하나의 요인이다.

그녀는 친근한 아이디어마저 유니크하게 재탄생 시키며 복합적인 디자인들을 선보여 패션계의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상 밖의 패브릭의 선택과 믹스, 실루엣과 프로포션의 재해석, 그리고 클래식에 전형적인 머스큘린 스타일과 이상적인 여성성을 절묘하게 믹스해 매혹적이고 흥미로운 하이브리드 의상들을 창조해내면서, 사카이 브랜드의 중심에서 디테일과 독창성, 그리고 혁신을 통한 그녀만의 창의적인 비전을 지켜내고 있다.

‘Sacai: A to Z’는 이런 실험적인 시그니처 스타일로 발전적인 패션 혁신을 선구하는 Chitose Abe의 비전을 진솔하게 보여주면서, 그녀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만나 볼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을 선사한다.

알파벳 A부터 Z에 이르기 까지, 패션 저널리스트들과 공동 저자들이 제공한 200컷이 넘는 많은 사진들과 깊이 있는 에세이로 풍성하게 구성, ‘Sacai: A to Z’를 통해 독자들은 현대 패션계에서 가장 갖고 싶은 브랜드이자 열망하는 브랜드인 사카이의 세계로의 첫 번째 발걸음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38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