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0 17:33:00
기사수정

영국의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가 로스앤젤레스의 아이코닉한 장소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패션, 음악, 영국적인 감성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 ‘런던 인 엘에이(LONDON IN LA)’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새롭게 문을 연 로데오 드라이브에 위치한 버버리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이기도 했다.

이번 쇼에서 버버리가 선보인 런웨이 메이크업은 다름아닌 ‘보헤미안 스모키 아이와 누드 립’. 강렬한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한 스모키 톤의 컬러들과 자연의 대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모키 아이, 매트한 누드 립, 그리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특징으로 버버리 뷰티가 추구하는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 (Effortless chic) 이 잘 드러난다.

1.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허니 골든 래디언스(No.02) : 버버리의 베스트 셀러이자 아이코닉한 멀티 베이스 아이템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2.에포트리스 콜 :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지니고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크레용 타입의 아이라이너.

3.버버리 키세스 누드 베이지 : 버버리의 혁신적인 빌더블 립스틱. 은은한 반짝임부터 깊고 선명한 컬러까지 원하는 대로 발색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가벼워 마치 또 다른 피부처럼 느껴지는 립스틱.

이번 LA에서 진행된 이벤트에는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영국의 모델 카라 델레바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과 헐리우드 스타 키에넌 시프카는 버버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따뜻하게 빛나는 피부, 또렷한 눈매 그리고 누드 립’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브리티시 뷰티 정수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세 명의 시크한 립 메이크업은 버버리의 혁신적입 리스틱 버버리 키세스로 연출한 것.

한편, LA 비벌리 힐스 로데오 드라이브에 위치한 버버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도 선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3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