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0 15:33:11
기사수정

화려한 결혼식장에서 가장 빛나는 꽃은 단연 일생의 단 하루를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단장한 신부이다. 하지만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가 하루아침에 이뤄지지는 않는 법. 드레스 라인을 위한 몸매 관리뿐 아니라 탐스럽게 쓸어 올린 올림머리나 윤기 있게 흘러내리는 웨이브 헤어를 위한 사전 케어가 필수적이다.

여기 저기 인사 다니랴 웨딩 촬영하랴 쉴새 없는 결혼 준비에 본식을 치르기 전부터 녹초가 되는 건 피부뿐 아니라 헤어도 마찬가지지만 바쁜 일정 탓에 피부관리보다 소홀해지기 일쑤다. 헤어까지 완벽하게 빛나는 5월의 웨딩퀸으로 거듭나고픈 예비 신부들을 위해 굳이 살롱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혼자 준비 할 수 있는 모발 관리부터 요즘 트렌드인 셀프 웨딩 촬영을 위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 Chapter 1. 스타일링의 시작은 완벽한 케어!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헤어가 스프레이만으로 가능할 수는 없다. 결혼식 당일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사전 관리를 통한 탄력있는 헤어와 건강한 두피가 필수적이다.

건강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ATS 퍼스티지 엑스폴리시 오일은 두피 스케일링 오일로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모공을 깨끗하게 해주고 두피를 청결하게 가꿔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높여주며, 두피와 모발의 생기를 되찾아 준다.

1차 클렌징을 마친 최적 상태의 두피에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모로칸오일 엑스트라 볼륨 샴푸를 사용해 힘없이 처진 모발에 탄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모발의 상태에 따라 스타일링 효과가 달라지는 바, 그날을 위해 두피와 모발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줘야 꿈꿔온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하자.

# Chapter 2. 셀프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

결혼식이 가까워질수록 여기저기 찾아 다니며 인사드릴 곳도, 만날 사람들도 많다. 최근에는 웨딩 촬영 비용으로 셀프 웨딩 촬영 여행을 떠나는 커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셀프 헤어 스타일링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모발 보호와 광택이 흐르는 머릿결이다. ATS 스타일뮤즈 리액션 오일은 비타민 E 성분이 천연 수분 증발 차단막을 형성해 햇빛에 노출돼도 부스스해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하며, 자외선 차단 성분이 포함되어 야외 촬영 전 사용해주면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셀프 웨딩 촬영이나 인사 자리 참석을 위해 하루에도 여러 번 스타일을 수정해야 할 때는 오랫동안 단단하게 고정되는 스프레이보다 쉽게 재 손질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모로칸오일 루미너스 헤어 스프레이 스트롱은 부드럽고 유연한 고정력으로 반복해서 사용해도 잔여물이나 가루가 생기지 않아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어 셀프 웨딩 촬영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3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