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7-01 13:47:48
기사수정



기능성 과일 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스무디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4’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무디 다이어트란 3주 동안 하루 세 끼 중 한번의 식사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것으로 쉽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으며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조절하는 다이어트 중 하나이다. 지난해 진행된 체험단 시즌 1~2에서는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최대 5kg을 감량하기도 해 여성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았으며, 시즌3 참가자 모집에는 총 1만 명 이상이 신청하기도 했다.

특별히 이번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4는 새롭게 리뉴얼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와 함께 3주 동안 진행된다. 고객의 건강 상태와 체형에 따라 식단과 다이어트 팁을 제안해주며 해당 기간동안 최적화된 매뉴얼로 선택된 스무디 라지 사이즈 1잔과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 한 스푼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스무디킹은 7월4일부터 11일까지 스무디킹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한다. 최종 참가자는 7월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무디는 칼로리는 낮고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로 만들어져 낮은 열량에도 불구하고 포만감을 주면서도 필수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어 날씬한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유지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라며 “이번 시즌에서도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체험자들 모두 건강한 스무디 다이어트 도전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