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7-01 12:10:32
기사수정



지난 27일 SBS<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차승원이 출연해, SBS고릴라(인터넷+스마트폰)에 평소보다 6배 많은 동시접속자가 청취 및 시청한 것으로 집계돼, 그야말로 ‘독고진 효과’를 실감케 했다.

SBS<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최근 종영된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차승원이 출연해 드라마 에피소드도 공개하고, 청취자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SBS고릴라 접속자 수가 <최화정의 파워타임> 평균 접속자 수(평소 동시간대)보다 약 6배 정도 많이 몰렸다. 또한, 방송 외 영상으로 VJ가 직접 촬영한 ‘HOT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1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그야말로 ‘독고진(차승원) 효과’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HOT 영상’에서는 <최화정의 파워타임> 본방송 당시 살짝 공개했던 차승원 복근 근접촬영컷과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를 따라 부르는 귀여운 모습 등을 대공개해 “우리 차배우만 보면, 난 만사 다 극뽁~ 행복~”, “옆태도 훈훈, 정면도 훈훈, 목소리도 훈훈, 눈빛도 훈훈, 기럭지도 훈훈한 이 남자!!”, “꺄~~~~ 작가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요! 복근을 직접 만져보게 되다니!” 등으로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차승원이 출연한 SBS<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분 및 ‘HOT 영상’은 SBS고릴라 및 공식홈페이지(www.sbs.co.kr)에서 다시 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