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6-28 14:46:52
기사수정

▲ ⓒ 출처 한나라당 홈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 나경원은 이번 한나라당 전당대회에 출마하려고 이 자리에 섰습니다.
4 27.재보선 이후 많은 생각을 하였습니다.

정부와 청와대는 왜 국민으로부터 외면받는가?
한나라당은 국민의 사랑을 왜 받지 못하는가?

무엇보다도 국민들이 한나라당과 정부에 대해 신뢰와 희망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인사는 정부여당에 대한 신뢰를 실추시키고 있습니다.
공약의 번복, 불이행이 정책의 실행능력까지도 의문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신뢰를 잃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제 국민의 신뢰를 다시 찾아야 합니다.
국민에게 희망을 주어야 합니다.

신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정치인 바로 저 나경원이기에 과감히 앞장섰습니다. 좌충우돌하는 한나라당이 아니라, 말만 앞세우는 한나라당이 아니라 책임있는 여당으로서 신뢰속에 진정한 변화를 추구하는 한나라당을 만들겠습니다.

시대의 변화 속에서 개인 정치인 나경원으로서의 안위만 생각을 하는 것은 너무나 비겁하기에 소임을 다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국민의 당, 당원의 당을 만들겠습니다.

당이 당원과 국민을 바라보고 일하게 해야 합니다.
한나라당은 지도부의 정당, 청와대의 정당, 계파의 정당이 아닙니다.
당원과 국민의 정당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공천권은 당원과 국민에게 돌려주어야 합니다.

‘완전국민공천제도’를 골간으로 하는 공천개혁문제는 제가 당의 공천개혁 특위의 위원장으로서 계속 준비해온 과제입니다. 이제 당의 대표로서 국민의 마음을 얻고 당원의 뜻을 반영하는 당의 공천시스템을 완성하겠습니다.

젊은 세대와 공감하는 한나라당을 만들겠습니다.

저는 아직 젊은 세대들이 한나라당에 대한 기대를 완전히 접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제 트위터에 인상적인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입사 면접에서 “우리 사회가 공정사회라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을 받을 때 자신 있게 “대한민국 사회가 공정한 사회 맞다”라고 이야기할 수 있게 당을 이끌어 나갈 리더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정말 젊은 사람이 지지할 수 있는 정당으로, 거듭나길, 후배들에게 자랑스럽게 지지에 대한 정당성을 전해줄 수 있는 그런 한나라당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하십니다.

그렇습니다. 젊은 세대들은 정치에 무관심하거나 부정적이 않습니다. 오히려 적극적 가치와 철학의 공유를 통해 그들의 공감과 동의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새로운 당”을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참여와 지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미래지향적 당으로 거듭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이번 전대 대표의 선출에 달려있습니다.

제가 해내겠습니다.

진정한 개혁정책으로 신뢰를 받을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정직한 정책이 필요합니다.

보수정당은 책임의식을 가진 정당입니다. 한나라당은 책임의식을 가진 건강한 보수정당으로서의 정책의 기조를 잃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바꿔야 하는 것이 있다면, 국민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확실하게 바꿔야 합니다.

정치의 본령은 소외된 사람, 억울한 사람이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서민을 살리고,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하도록 하는 진실한 정책이 필요합니다. 일시적이고 표를 의식한 정책이 아닌 진정한 개혁정책, 정직한 정책이 필요합니다.

국민감동의 ‘전대 드라마’를 만들어야 합니다.

나경원과 함께 긍정의 희망을 이야기합시다.

Take up a Challenge, Get a Chance, Make a Change

나경원은 도전이고 기회이고 진정한 변화입니다.

저는 정치에 입문한 이후 끊임없는 도전을 해왔습니다. 끊임없이 편견의 벽에 부딪혔지만 위험을 걸고 과감하게 도전했고 이뤄냈습니다. 저의 정치 인생 자체가 드라마이고 도전이고 모험이었습니다. 그 저력은 보이지 않게 뒤에서 저를 지지해 주시고 때론 무섭게 채찍질 해주시는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 목소리를 크게 내어 주십시오. 당당하게 말해 주십시오.

“나는 한나라당을 지지한다” 는 말을 떳떳하게 할 수 있는 정당으로 거듭나게 하는 대표가 되겠습니다.

저와 함께 총선을 승리로 이끕시다.
저와 함께 대선을 승리로 이끕시다.
그리고, 우리 정부도 성공시킵시다.
함께 합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