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10 19:13:49
기사수정

▲ 사진출처/㈜래몽래인 제공.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에서 현빈을 든든하게 지키는 경호원으로 출연중인 배우 곽희성이 반전 매력을 발산하면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곽희성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근두근 리허설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첼로를 연주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이자 가수인 곽희성은 그룹 에덴의 기타리스트이며, 러시아와 프랑스에서 첼로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희성은 현재 출연 중인 ‘하이드 지킬, 나’에서 극중 현빈의 든든한 경호원으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면서 우직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고, 경호원 역할답게 남성미를 표출하면서 포스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반해 공개된 사진을 통해 여심을 녹이는 첼리스트의 모습을 공개해며 든든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최고의 연주를! 나도 두근 두근’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홧팅♡♡’ ‘곽오빠 파이팅~’ ‘우리 희성​​군 너무 멋지네요’ ‘우와...멋잇어요!’ ‘언젠가 한번쯤 꼭 보고 싶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 드디어 볼 수 있겠어요 기대할게요!’ 등 기대감 가득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곽희성은 오는 1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KBS 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체르토에 첼로 협연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KBS 교향악단과 지휘자 박상현이 클래식을 전공한 연예인,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공연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곽희성이 출연 중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2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