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6-09 15:15:20
기사수정

▲ ⓒ 자료제공 태일런스미디어

보사와 어쿠스틱 그리고 클래시컬한 팝발라드로 새롭게 태어난 이지영!!
6월 22일 수요일 자정 대 공개

영혼을 울리는 매력적인 저음의 소유자, 이지영이 첫 솔로 정규 1집 음반을 발매한다.

그간 이지영은 다큐멘터리 나레이터와 작가 등 다방면에 걸쳐 자신의 영역을 확장시켰으며, 이번 정규 앨범 전에 2010년 말과 올해 초에 싱글 앨범을 내면서 본업인 가수로서의 임무도 게을리 하지 않았었다.

이번 앨범은 준비 기간만 2년여가 넘게 걸렸으며, 총 10트랙 중 반 이상의 곡에 이지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앞으로 이지영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이지영의 첫 솔로 앨범 는 기존 그룹 활동을 했던 때의 어둡고 무거운 이지영과는 사뭇 뭔가 다른 새로운 이지영을 만날 수 있다.

가사와 멜로디에서 말랑말랑하고 달콤한 향내가 진하게 느껴지는 보사곡 ‘여행을 떠나자’, ‘사랑하기 좋은 계절’과 ‘예그리나’ 그리고 어쿠스틱버전의 삼바곡으로 재탄생한 ‘Over the rainbow(오버 더 레인보우)’, 요즘의 대중 가요에선 쉽게 접할 수 없는 포크락인 ‘난…’과 에스닉풍의 3박자 곡인 ‘붉은 왈츠’ 그리고 클래시컬함이 돋보이는 팝발라드 ‘오늘도’와 ‘송년회’ 그리고 ‘깊은 한숨을 만든다’에 ‘mama(마마)’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강점이다.

의 타이틀곡인 ‘오늘도’의 뮤직비디오는 그간 라운아이드소울의 공연 영상 및 뮤직비디오 등을 작업한 송원영 감독이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부터 이별 후의 상황들을 보편적이고 평범한 일상의 모습을 필름으로 담아냄으로써 마치 한 편의 단편 영화를 보는 듯 담아냈다.

이지영의 ‘오늘도’ 뮤직비디오는 음반 발매일인 22일 자정 곰TV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이지영은 7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홍대 상상마당에서 첫 단독 솔로 공연도 갖는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에서는 이지영의 정규 앨범의 모든 곡들과 70년대의 팝, 가요 등을 부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