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23 15:34:13
기사수정

▲ 사진제공/더 셀러브리티.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KBS2 드라마 ‘스파이’에서 처음 맡는 스파이 역할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 배종옥의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의 배종옥은 클래식한 느낌의 웨이브 헤어와 드레스를 우아하게 소화하면서 고전미를 물씬 풍겼다. 특히 20대 못지 않게 날씬한 몸매와 황금비율을 과시해 스탭들의 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

최근 SBS 예능 ‘룸메이트’와 KBS 드라마 ‘스파이’ 출연을 병행하면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그녀는 “워낙 도전을 즐긴다. 항상 안전한 길보다는 모험을 계속해왔다. ‘룸메이트’ 출연도 그 일환이다. 일상에서의 나, 자연스러운 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그는 이어 “궁극적인 목표는 좋은 배우가 되는 것이다. 지금도 그 생각은 변함이 없다.”면서 데뷔 30년차 답지 않은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스파이’에 출연 중인 배종옥의 인터뷰와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