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02 16:41:07
기사수정

각종 방송과 공연에서 자신들의 독특한 장르로 관객 및 심사위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필로스(기타듀오 남매)에 장하은이 가양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과 기타전공 15학번 신입생이 된다.

장하은은 2012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코갓탤2) 오디션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으로 관심을 받았고, SBS ‘스타킹’, YTN ‘이지영의 뮤직톡톡’ 등 여러 매체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지난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면접과 실기시험을 응시했고 당당히 합격했다. 면접관으로 서재혁(그룹 '부활' 베이시스트)교수, 이민규(음악감독)교수가 참석 했다.

2015학번 신입생이되는 장하은은 “정통 클래식 기타 연주를 기본으로 재즈, 락, 플라멩고 등 다양한 분야로 음악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학교를 지원하게 됐고, 재능기부 등 사회적인 봉사활동도 최대한 노력을 해서 열심히 생활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성적이나 익혀진 측면보다 창조적인 면과 잠재된 ‘끼’를 학생 선발의 주요 요소로 본다. 내신 수능등급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고, 현재 추가 원서접수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0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