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23 18:12:02
기사수정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트렌드 리포터 인원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렌드 리포터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의 6개 브랜드 체험 후 트렌드 컨텐츠 생성 미션을 수행한다.

롯데리아는 지난해까지 ‘통합 서포터즈’라는 이름으로 4기수를 운영했지만, 올해부터는 이름을 ‘트렌드 리포터’로 바꿔 5기부터 운영한다.

접수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일(지원서 수신 자정)까지 모집하고, 지원 방법은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 가입 후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운영 사무국 이메일(lotteriatree@naver.com)로 접수를 하면 된다.

트렌드 리포터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롯데리아 6개 브랜드의 체험이 가능한 제품 교환권을 지급하고, 월별 및 최종 우승 활동자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15년 새로운 명칭으로 운영되는 트렌드 리포터 운영을 통해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외식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를 찾는데 중요한 정보원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새로운 명칭으로 새해 첫 시작하는 트렌드리포터 활동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0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