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12 16:14:58
기사수정

부산시의 민선6기가 시작된 지 6개월. 최근 조직개편과 인사혁신을 마치면서 일자리 창출을 강조해 온 서병수 부산시장은 ‘첫째도 일자리, 둘째도 일자리, 셋째도 일자리’를 외치며 좋은 일자리 창출을 정책의 최일선에 두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노선에 들어선다.

이를 위해 시는 부산경제 활성화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부산시민의 역량이 결집된 아이디어를 발굴해 일자리 도시 로드맵 작성에 반영하기위해 오는 30일까지 ‘일자리 중심도시 부산을 위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에는 부산시민을 비롯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내용은 △좋은 일자리 창출 △기업유치 △기업활동을 위한 규제개혁 △금융중심지 육성 △서비스산업(MICE, 관광, 영화, 영상, 의료관광 등) 육성 △서민경제 활성화 △전통시장.사회적기업 육성 등이다.

대상 1편에는 3백만 원, 최우수 2편에는 각 2백만 원, 우수 3편에는 각 1백만 원, 장려 6편에는 온누리 상품권 각 2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시민 아이디어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부산경제진흥원 홈페이지(http://www.bepa.kr)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 받아 관련서류와 함께 우편(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90 프라임시티 빌딩 부산경제진흥원) 또는 전자메일(idea@bepa.kr)로 제출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시민 아이디어 공모’는 시민 뿐만 아니라 전 직원들이 모두 동참하고 있다”면서, “당선작에 대해서는 부산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시정에 적극 반영한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