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2 10:23:16
기사수정

▲ 금관한우 이다겸 대표.

대구 ㈜핀외식연구소 교육장에서 소상공인대학 창업학교 업종전환교육을 받은 금관한우는 지난 6월에 오픈하면서 월 소득 2000만원이상의 소득을 올렸다.

요리를 통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알아보던 중 지인을 통해 창업학교 교육을 받았다.

업종전환 창업과정은 국비지원 소상공인진흥원 창업 학교 교육으로 현장교육 및 대구지역 유명 지역특화음식 비법 전수과정을 배울 수 있다.

‘업종전환 과정’ 교육은 8시간교육과정으로 경영노하우, 퓨전포장마차 전문점 트랜드, 국내외 운영사례, 메뉴소개, 과밀업종 분석사례, 업종별 경영실패사례, 성공사례 등 전문교육이 실시된다.

금관한우 이다겸 대표는 “㈜핀외식연구소에서 창업학교 교육을 이수 하면서 점포 운영에 필요한 현장 조리실습 및 이론교육을 바탕으로 점포 창업 하는데 자신감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한편, 금관한우는 ㈜핀외식연구소에서 컨설팅 상담을 통해 창업 준비를 했고 카페 분위기의 차별화된 한우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2-11에 위치한 금관한우는 토시살, 안창살, 갈비살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후 4시~ 오전1시까지 운영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