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0 16:01:46
기사수정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패션의 메카인 동대문에 위치한 국내 최대 비즈니스 쇼룸 르돔(LEDÔME)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패션의류 및 패션잡화를 할인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빅 바자회를 개최한다.

지난 9월 오픈한 K-Fashion 쇼룸 르돔(LEDÔME)은 파리 후즈넥스트 전시회 등 유명 전시회 참가는 물론, 싱가포르, 중국 등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을 진행했다. 또 지난 10월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을 통해 현재까지 112만불(약12억원)의 수주를 받았고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한국의류산업협회는 이와 같은 성과와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를 접할 기회를 주기위해 이번 빅 바자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바자회는 르돔(LEDÔME) 입점 디자이너 12개 브랜드 제품과 패션소공인들의 다양한 제품들이 원가수준으로 파격 할인 판매 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동대문패션비즈센터 1층에 위치한 쇼룸 르돔(LEDÔME) 1관 및 2관에서 진행되고, 판매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디자이너와 패션소공인들은 뜻을 모아 행사를 통해 얻은 판매수익금과 상품들을 저소득 가정 및 시설에 전달해 뜻 깊게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앞으로 한국의류산업협회 K-Fashion 쇼룸 르돔(LEDÔME)은 이러한 바자회 개최를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디자이너와 패션소공인들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K-Fashion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쇼룸으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