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0 14:21:16
기사수정

▲ 사진제공/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108 영웅전’과 ㈜PH미디어(대표 한상은)가 운영하는 성인 채널 펜트하우스TV간 양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제휴로 ‘108 영웅전’을 단 한번이라도 플레이 한 성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펜트하우스TV 모델 ‘사만다세인트(Samantha Saint, 28)’의 화보집을 공식 홈페이지(http://108.ggamnol.com)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고, 화보집은 10일 정기점검 마감시간인 오후 2시 이후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성인채널 ‘펜트하우스TV’의 대표 모델로 활약 중인 ‘사만다세인트’는 미국 테네시즈멤피스 출신으로 인기모델 만이 꼽히는 Pet of the Month에 선정돼 펜트하우스 잡지의 표지모델로 활약하는 등 큰 키에 글래머스한 몸매로 수 많은 ‘남심(男心)’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펜트하우스TV와의 제휴로 108 영웅전을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께 보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게임뿐만이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써 유저 분들의 즐거움을 위한 고민과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중국 수호지의 스토리에 환상적인 무협요소를 가미한 풀 3D MMORPG ‘108 영웅전’은 양산박 영웅 난입 던전, 수호지 영웅 역할 던전 등 스토리 중심의 플레이 라인과 함께 영웅카드 수집 및 조합, 3단계 진화 펫 육성 시스템, 독특한 강화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와 소셜 시스템을 갖춰 마치 한편의 소셜을 읽는 듯한 색다른 수호지를 즐길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온라인게임포털 깜놀닷컴의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충할 계획으로, 기존의 ‘사육신’을 포함해 ‘창세기’, ‘108 영웅전’ 외 내년 상반기 3종의 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한편 미국 펜트하우스社와 독점적인 국내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PH미디어는 지난 2012년 유료 케이블 방송사인 ‘펜트하우스TV’를 개국해 전역에 방송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