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08 18:48:50
기사수정

▲ 사진출처/하이시에라.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의 전속 모델 배우 여진구가 지난 6일 롯데몰 수원점에서 하이시에라의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팬사인회 행사를 가졌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사인회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들을 비롯한 수백 명의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고, 현장에서 하이시에라의 아웃도어 백팩, 하이드레이션 팩, 클러치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2월 국내 런칭 때부터 하이시에라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진구는 액티브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젊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 방문하여 오랜만에 팬들과의 자리를 갖은 여진구는 1시간가량 지속된 사인회에도 지친 기색 없이 내내 환한 미소를 지으면서 밝은 모습으로 사인회에 임해 현장을 지켜보던 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사인회 후에는 직접 하이시에라 매장을 방문해 오픈 축하 인사를 건네고, 제품을 둘러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하이시에라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하이시에라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런칭 후 받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여진구씨와 함께 이번 팬 사인회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게 참여하고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여진구는 정유정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는 설경구와 함께 1953년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한 ‘서부전선’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