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03 16:25:30
기사수정

어린이교육전문기업 캄아일랜드의 영유아 교육브랜드 ‘바다나무’ (www.badanamu.com/kor)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제작한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 애니메이션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바다나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6000 뷰에 이르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제작한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은 강아지캐릭터 ‘바다’가 동물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매직 트리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볼 수 있는 노래와 영상을 담았다.

캄아일랜드 마케팅본부 윤진 본부장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주는 바다나무의 선물인 만큼 애니메이션을 보며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사랑과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은 바다나무 유튜브 채널(http://youtu.be/8JGBntKc83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싱어롱 가사는 바다나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바다나무는 강아지캐릭터인 ‘바다’와 펭귄, 하마 등 다양한 동물캐릭터를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과 영어 파닉스 학습용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3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