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4-27 13:29:12
기사수정




디지털 음반 전문 유통사 (주)위프엔터테인먼트(대표 안대용)는 신인 남성 2인조 힙합그룹 티케이소닉(TK SONIC) “Do You Want It"을 13일 첫 싱글을 발매 했다.

티케이소닉은 前 YG패밀리 연습생 이었던 리더 토커 제이와 울산지역 최고의 랩퍼 쵸리 케이가 결성해 만든 남성 2인조 힙합 그룹이다. 토커 제이는 매력적인 허스키 베이스톤으로 일명 랩선생님으로 불리며 다양한 라임과 리더쉽, 비트 메이킹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다. 또한 하이 톤의 느낌 있는 랩퍼 쵸리 케이는 클래식과 심리학을 전공하여 힙합과 접목한 스타일 랩퍼로 유명하다.

금번 싱글의 타이틀곡인 ‘Do You Want It’은 그루브한 힙합 비트에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어울어진 클럽음악으로 토커 제이와 쵸리 케이의 특별한 음색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의 부흥에 도전한다.
이번 앨범의 기획사인 제우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전효익씨는 “대중들의 취향에 맞는 쉬운 플로우와 보이스로 힙합음악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유명 영상감독 나비가 직접 총괄,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이달 말 공개한다.”고 말했다.

위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안대용씨는 “파이스트무브먼트도 시작은 미약 했지만 음악적 열정과 실력으로 정상에 오를 수 있었다”며 “티케이소닉 또한 낮은 자세로 대중들과 소통해 한국판 파이스트무브먼트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 쵸리케이.

▲ 토커제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