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0-07 08:55:03
기사수정

▲ 사진출처/에이스토리.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이현욱역으로 훈훈한 대표님의 상징이 된 정지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극 중 욱대표의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슈트에 포인트 스카프 매치가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마치 CF의 한 장면 같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정지훈은 심각하거나 귀여운 표정을 짓거나 활짝 웃는 다양한 모습이며,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등빨을 볼 수 있는 뒷모습 사진까지 공개됐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정지훈 비주얼 훈훈하네요~’ ‘욱대표 슈트 스타일 최고에요!’ ‘욱대표님 사랑합니다!’ ‘현실에 욱대표 같은 대표가 존재할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서 대세였던 실장님을 대신해 떠오른 대표님 역할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수많은 여심을 흔들면서 워너비로 꼽히고 있는 실정이다.

한편, ‘내그녀’에서 크리스탈을 향한 마음이 흔들리는 정지훈에게 어떠한 변화가 생길지 주목이 되고 있다. ‘내그녀’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6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