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0-05 18:35:29
기사수정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는 지난 1일 오후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중원도서관 멀티미디어광장에서 제4회 도서관 작은 음악회 ‘도서관, 오페라를 만나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충주시민들을 초청해 학생들과 함께 하는 오페라 음악회로 기획된 이 날 행사는 충주 오페라 단원들의 협조로 이뤄졌고, 유익하고 재미있는 감상을 할 수 있도록 곡해설이 중간 중간 곁들여졌다.

전반부는 ‘오페라 이야기’라는 테마로, 오페라 박쥐 중 ‘오 다정한 아버지’, 오페라 리골레토 중 ‘여자의 마음’, 오페라 카르멘 중 ‘집시의 노래’등의 아리아를 선사해서 큰 박수를 받았다. 후반부에는 ‘뮤지컬 이야기’로 뮤지컬 엘리자벳 중 ‘나는 나만의 것’,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뮤지컬 레 미제라블 중 ‘I dreamed a dream’ 등 익숙한 곡들로 꾸며졌다.

멀티미디어광장에 모인 재학생들과 충주시민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여유를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했다.

박혜숙 중원도서관장은 “가을바람과 함께 10월을 시작하는 날, 충주시민과 함께 음악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뜻 깊고 감사드린다”며 환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6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