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4-20 15:37:46
기사수정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감독 추창민·제작 세인트 폴 시네마&그대사 엔터테인먼트·배급 NEW)가 삼척에서 이색 이벤트를 갖는다.

오는 24일 ‘이순재·윤소정과 함께 떠나는 서포터즈 봄소풍’을 마련해 삼척시 도계읍 구사리에 있는 영화 속 ‘송이뿐’(윤소정)의 집과 ‘이뿐’이 ‘만석’(이순재)과 애틋한 포옹을 나눠 많은 관객의 눈물을 쏙 뺀 장면의 배경이 되는 영월 ‘수라리재’를 함께 방문할 예정이다.

촬영지 방문 이외에도 ‘삼척맹방유채꽃축제’를 관람해 봄의 정취를 맘껏 누리고,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체험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측은 “송이뿐의 생가에서 극중 장면의 감동을 음미하고, 유채꽃 축제에선 봄의 기운을 만끽하고, 레일바이크에서는 왼쪽으로 바다가 보이는 선로를 따라 가면서 이색 터널과 시원한 숲길을 통과하는 색다른 시간을 갖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 원작 영화 중 가장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으며, 지난 2월 17일 개봉해 개봉 8주차 15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